Q: 계정은 어떻게 연동하나요?

A: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했다면 계정을 분실하지 않도록 써드파티 계정(Twitter/LINE/Facebook/App Store/Google Play)과 연동해야 합니다. 다음 안내에 따라 연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게임 실행 후 '설정' 버튼을 터치합니다.

2. '연동'을 터치해 게임 계정을 Twitter/LINE/Facebook/App Store/Google Play 계정과 연동합니다.

3. 연동 성공 후 다음 로그인 시 연동했던 Twitter/LINE/Facebook/App Store/Google Play 계정을 사용해 로그인할 수 있으며, 게스트 로그인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Q: Twitter/LINE/Facebook/App Store/Google Play에 연동하지 않은 계정은 찾을 방법이 없나요?

A: Twitter/LINE/Facebook/App Store/Google Play에 게스트 계정을 연동하지 않은 경우, 계정 데이터는 기기에만 저장이 되며, 게임 계정 시스템과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미연동 계정의 데이터는 찾을 수 없습니다. 계정을 만든 후 계정이 분실되지 않도록 즉시 연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이메일 계정의 비밀번호를 어떻게 수정하나요?

A: 이메일로 로그인한 경우 로그인 화면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Q: 게임 계정은 어떻게 바꿀 수 있나요?

A: STEP1: 게임에서 '설정' → '일반' → '로그아웃'을 터치해 주세요.

STEP2: 게임 로그인 페이지에서 다시 Twitter/LINE/Facebook/App Store/Google Play 계정을 선택해 게임에 로그인하세요.

 

Q: 제 게임 계정이 왜 차단됐나요?

A: 계정 내 데이터에 정책 위반 사례가 확인될 경우, 정상적인 게임 환경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고, 다른 유저에게도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유저에게 원활한 게임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상황에 따라 정책 위반 유저의 계정에 정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지 해제 시점은 게임에서 표시되는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위반 행위는 프로그램 사용, 욕설, 인종차별 등의 행위가 포함됩니다.

Q: 게임 화폐 오류로 분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게임 화폐 오류가 생겼거나 사라졌다면 게임을 강제 종료한 다시 로그인 확인해 주세요. 또한 혹시 아이템 구매에 사용한 것은 아닌지도 확인해 주세요.

게임 화폐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저희가 확인해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계정을 타인에게 빌려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 계정을 여러 사람이 사용할 경우, 계정 보안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타인과 계정을 공유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예상치 못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게임 계정의 보안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충전 환불이 가능한가요?

A: 게임에서 정상적으로 충전이 완료되었을 경우 게임 내에서는 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을 진행하실 있습니다.

 

Q: 충전해 금액은 차감되었지만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A: 충전을 했지만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아래의 방식으로 진행해 주세요.

1. 충전한 금액이 표시되지 않는다면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계정 정보의 동기화가 지연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게임에서 나간 후 다시 로그인해 확인해 주세요.

2. 충전 후 24시간이 지났음에도 아직 상품을 받지 못했다면 게임 내 「설정」 메뉴의 「고객센터」에서 문제와 관련된 내용을 작성해 주세요.

알림: 공식 경로를 통해 충전을 진행해 주세요. 개인 등 비공식 경로의 경우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Q: 라피스를 사용했지만 소모되지도, 아이템을 획득하지도 못했습니다.

A: 다음과 같은 원인일 있습니다.

1. 라피스 부족.

2. 네트워크 불안정으로 인한 실패

3. 사용 후 계정 정보의 동기화가 지연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게임에 다시 로그인해 확인해 주세요.

 

Q: 충전으로 받아야 하는 라피스와 실제로 받은 라피스가 다릅니다.

A: 1. 라피스를 사용해서 줄어든 것이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2. 계정을 타인에게 공유한 적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알림: 위에 서술한 상황이 없다면 게임 「설정」 메뉴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충전에 성공했으나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충전 성공 금액에 해당하는 내역을 받지 못했다면, 게임을 강제 종료한 후 다시 로그인해 포인트를 받았는지 확인해 주세요.

여전히 받지 못했다면 하단의 리스트를 터치해 내용을 작성한 제출해 주세요. 고객센터에서 내용을 전달받은 후 최대한 빠르게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주문 내용 스크린샷을 함께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Q: 구글 유저가 주문서를 확인하는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A: 1. 구매 완료 후 구글 플레이로부터 받은 메일에 주문 영수증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해당 내용의 스크린샷을 보내 주세요.

2. 또는 아래의 링크에서 해당 구매의 영수증을 찾아 스크린샷을 보내 주세요.

- https://payments.google.com/

 

Q: 애플 유저가 받은 주문서를 확인하는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A: 모바일:

기기의 '설정'을 열고 'Apple ID' 메뉴로 진입합니다. '미디어 및 구입 항목'을 터치한 후 '구입 내역'에서 해당하는 구매 기록을 찾고 스크린샷을 저장하세요.

PC 환경:

1. iTunes를 실행합니다.

2. 상단 메뉴의 '계정'을 선택한 후 '나의 계정 보기'를 선택합니다.

3. 화면 가운데에서 '구입 내역'을 선택합니다.

4. 미수령 구매 기록을 찾고 주문 ID를 터치하세요.

5. 해당 구매 기록의 스크린샷을 저장하세요.

 

Q: 충전할 구매를 완료할 없다고 표시됩니다.

A: 1. 게임을 Apple App store 또는 Google Play Store에서 다운로드한 것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약 APK 등 비공식 루트로 다운받은 경우라면 충전을 진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2. 유효한 Google Play 또는 iTunes 계정으로 로그인해야만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해당 지역에 맞는 결제 통화를 사용하고, 스토어에서 허용하는 방식으로 결제해 주세요(예: 독일은 유로화 사용)

4. 게임 내 언어를 현지 언어로 설정해 주세요.

5. iTunes 또는 Google Play를 현재 언어와 지역에 맞게 설정해 주세요(예: 독일이라면 언어는 독일어, 지역은 독일로 설정)

6. 만약 iTunes 또는 Google Play의 결제 오류가 표시되었다면, 결제 방식이나 계정이 스토어의 규정에 맞지 않기 때문일 수 있으므로, iTunes 또는 Google Play에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