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계정은 어떻게 연동하나요?
A: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했다면 계정을 분실하지 않도록 써드파티 계정(Twitter/LINE/Facebook/App Store/Google Play)과 연동해야 합니다. 다음 안내에 따라 연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게임 실행 후 '설정' 버튼을 터치합니다.
2. '연동'을 터치해 게임 계정을 Twitter/LINE/Facebook/App Store/Google Play 계정과 연동합니다.
3. 연동 성공 후 다음 로그인 시 연동했던 Twitter/LINE/Facebook/App Store/Google Play 계정을 사용해 로그인할 수 있으며, 게스트 로그인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Q: Twitter/LINE/Facebook/App Store/Google Play에 연동하지 않은 계정은 찾을 방법이 없나요?
A: Twitter/LINE/Facebook/App Store/Google Play에 게스트 계정을 연동하지 않은 경우, 계정 데이터는 기기에만 저장이 되며, 게임 계정 시스템과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미연동 계정의 데이터는 찾을 수 없습니다. 계정을 만든 후 계정이 분실되지 않도록 즉시 연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이메일 계정의 비밀번호를 어떻게 수정하나요?
A: 이메일로 로그인한 경우 로그인 화면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Q: 게임 계정은 어떻게 바꿀 수 있나요?
A: STEP1: 게임에서 '설정' → '일반' → '로그아웃'을 터치해 주세요.
STEP2: 게임 로그인 페이지에서 다시 Twitter/LINE/Facebook/App Store/Google Play 계정을 선택해 게임에 로그인하세요.
Q: 제 게임 계정이 왜 차단됐나요?
A: 계정 내 데이터에 정책 위반 사례가 확인될 경우, 정상적인 게임 환경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고, 다른 유저에게도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유저에게 원활한 게임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상황에 따라 정책 위반 유저의 계정에 정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지 해제 시점은 게임에서 표시되는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위반 행위는 핵 프로그램 사용, 욕설, 인종차별 등의 행위가 포함됩니다.
Q: 게임 화폐 오류로 분실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게임 화폐 오류가 생겼거나 사라졌다면 게임을 강제 종료한 후 다시 로그인 후 확인해 주세요. 또한 혹시 아이템 구매에 사용한 것은 아닌지도 확인해 주세요.
게임 화폐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저희가 확인해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계정을 타인에게 빌려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 계정을 여러 사람이 사용할 경우, 계정 보안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타인과 계정을 공유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예상치 못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게임 계정의 보안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충전 후 환불이 가능한가요?
A: 게임에서 정상적으로 충전이 완료되었을 경우 게임 내에서는 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의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Q: 충전해 금액은 차감되었지만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A: 충전을 했지만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아래의 방식으로 진행해 주세요.
1. 충전한 금액이 표시되지 않는다면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계정 정보의 동기화가 지연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게임에서 나간 후 다시 로그인해 확인해 주세요.
2. 충전 후 24시간이 지났음에도 아직 상품을 받지 못했다면 게임 내 「설정」 메뉴의 「고객센터」에서 문제와 관련된 내용을 작성해 주세요.
알림: 공식 경로를 통해 충전을 진행해 주세요. 개인 등 비공식 경로의 경우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Q: 라피스를 사용했지만 소모되지도, 아이템을 획득하지도 못했습니다.
A: 다음과 같은 원인일 수 있습니다.
1. 라피스 부족.
2. 네트워크 불안정으로 인한 실패
3. 사용 후 계정 정보의 동기화가 지연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게임에 다시 로그인해 확인해 주세요.
Q: 충전으로 받아야 하는 라피스와 실제로 받은 라피스가 다릅니다.
A: 1. 라피스를 사용해서 줄어든 것이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2. 계정을 타인에게 공유한 적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알림: 위에 서술한 상황이 없다면 게임 「설정」 메뉴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충전에 성공했으나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충전 성공 후 금액에 해당하는 내역을 받지 못했다면, 게임을 강제 종료한 후 다시 로그인해 포인트를 받았는지 확인해 주세요.
여전히 받지 못했다면 하단의 리스트를 터치해 내용을 작성한 후 제출해 주세요. 고객센터에서 내용을 전달받은 후 최대한 빠르게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주문 내용 스크린샷을 함께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Q: 구글 유저가 주문서를 확인하는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A: 1. 구매 완료 후 구글 플레이로부터 받은 메일에 주문 영수증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해당 내용의 스크린샷을 보내 주세요.
2. 또는 아래의 링크에서 해당 구매의 영수증을 찾아 스크린샷을 보내 주세요.
- https://payments.google.com/
Q: 애플 유저가 받은 주문서를 확인하는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A: 모바일:
기기의 '설정'을 열고 'Apple ID' 메뉴로 진입합니다. '미디어 및 구입 항목'을 터치한 후 '구입 내역'에서 해당하는 구매 기록을 찾고 스크린샷을 저장하세요.
PC 환경:
1. iTunes를 실행합니다.
2. 상단 메뉴의 '계정'을 선택한 후 '나의 계정 보기'를 선택합니다.
3. 화면 가운데에서 '구입 내역'을 선택합니다.
4. 미수령 구매 기록을 찾고 주문 ID를 터치하세요.
5. 해당 구매 기록의 스크린샷을 저장하세요.
Q: 충전할 때 구매를 완료할 수 없다고 표시됩니다.
A: 1. 게임을 Apple App store 또는 Google Play Store에서 다운로드한 것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약 APK 등 비공식 루트로 다운받은 경우라면 충전을 진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2. 유효한 Google Play 또는 iTunes 계정으로 로그인해야만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해당 지역에 맞는 결제 통화를 사용하고, 스토어에서 허용하는 방식으로 결제해 주세요(예: 독일은 유로화 사용)
4. 게임 내 언어를 현지 언어로 설정해 주세요.
5. iTunes 또는 Google Play를 현재 언어와 지역에 맞게 설정해 주세요(예: 독일이라면 언어는 독일어, 지역은 독일로 설정)
6. 만약 iTunes 또는 Google Play의 결제 오류가 표시되었다면, 결제 방식이나 계정이 스토어의 규정에 맞지 않기 때문일 수 있으므로, iTunes 또는 Google Play에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