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
마지막 업데이트: 2021-06-17
목차
다음 세 가지 중요한 사항을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첫째로, 본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를 수락함으로써 귀하는 법정 또는 배심원 재판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대신 거의 모든 분쟁을 중재로 해결하는 데 동의하는 것입니다. 둘째, 귀하가 미국에 있는 경우 귀하는 당사에 대한 집단 소송에 참여하지 않기로 동의합니다. 셋째로, 여기에 별도로 명시되지 않는 한 그리고 법률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모든 구매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중재 관련 중요 공지: 본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EULA)에 동의할 때 사용자는 사용자와 당사 간의 분쟁 일체를 법원이 아닌 법적 구속력 있는, 개별 중재를 통해 해결하는 데 동의합니다(제한적 예외 있음). 중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제22항 및 제23항 “분쟁 해결”을 검토하십시오. 본 EULA에는 또한 사용자의 당사를 상대로 집단소송을 제기할 권리 포기 및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으로 인해 사용자가 당사를 상대로 제기할 수 있는 손해배상에 대한 한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사용자는 이들 조항에 동의합니다.
본 EULA의 조항에 동의하지 않으시면 당사 서비스를 설치, 복사 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한적 예외(제10항 참조)가 있긴 하지만, 사용자가 당사에서 구매하는 모든 것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이 문서는 게임, 게임을 지원하는 것, 또는 기타와 상관없이 사용자가 다운로드하거나 액세스하는 당사 서비스에 관한 사용자와 당사 간의 계약서입니다. 사용자는 본 계약조항에 동의한 후에만 이러한 것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자는 사용자가 당사를 통해 이용하는 서비스에 관한 사용자와 Proxima Beta Pte. Limited (“경우에 따라, 당사”, “저희”, “당사의”) 간의 법적 합의인 당사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EULA”)을 읽고 있습니다. “서비스”란 전체적으로, 그리고 때때로 개별적으로, 다음과 같은 (a) 당사의 각 게임, 그리고 (b) 컴퓨터, 콘솔 또는 모바일 장치에 설치 또는 사용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당사가 게임과 함께 제공하거나 게임을 지원하는 웹사이트,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게임”이란 사용자가 다운로드하여 액세스하는, 본 EULA가 적용되는 당사 게임(사용자가 다운로드 및/또는 액세스하는 장소가 어디인지는 관계 없음), 그리고 게임에 들어 있는 모든 문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가상 상품 및 콘텐츠(아래에서 정의)를 의미합니다.
당사는 본 EULA에서 명료하게 조항을 명시하고자 하였으며 질문이 있으시면 help@alchemystars.kr (당사 “지원팀 이메일 주소”)(으)로 문의사항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시다시피 당사는 읽기 쉽도록 EULA 전체에 걸쳐 일부 텍스트를 기울인 글꼴로 표기하여 추가하였습니다. 그러나 이 텍스트는 안내용일 뿐이며, EULA의 일부를 구성하지는 않습니다.
러시아 거주자인 사용자는 별첨 A-1의 추가 조항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모로코 거주자인 사용자는 별첨 A-2의 추가 조항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튀니지 거주자인 사용자는 별첨 A-3의 추가 조항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호주 거주자인 사용자는 별첨 A-4의 추가 조항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본 EULA에는 일부 용어가 대문자로 표기되어 있음을 알아보시게 될 것입니다. 이 용어를 “정의된 용어”라고 하며, 당사는 같은 말을 계속해서 반복하지 않아도 되도록, 그리고 EULA 전체에 걸쳐 이 용어가 일관적으로 사용되도록 이들 용어를 사용합니다. 당사는 사용자가 정의된 용어를 문맥상 쉽게 읽을 수 있기를 원하기 때문에 본 계약 전체에 정의된 용어를 포함시켰습니다.
일부 서비스는 페이스북, 에픽게임즈 스토어, 스팀 게임 플랫폼,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제3자 플랫폼 또는 스토어(각각 “앱스토어”)에 액세스하여(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또는 이를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음).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에는 또한 사용자가 일체의 앱스토어와 체결한 해당 계약(“앱스토어 계약(들)”)이 적용됩니다. 사용자의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사용자가 당사 게임 중 하나를 구매하면서 체결한 다른 앱스토어 계약(들)과 본 EULA 간에 충돌이 발생할 경우, 본 EULA를 우선합니다.
사용자로부터의 정보 및 서비스 관련 정보(앱스토어를 통해 획득한 것인지 여부와 상관없이) 수집에는 당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https://www.alchemystars.com/privacypolicy/global/kr.html)이 준용됩니다. 당사 개인정보 취급방침에는 당사가 사용자로부터 수집하는 사용자에 관한 정보의 수집, 사용 및 공개 방식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당사가 제안하는 서비스에는 특정 연령 제한이 있습니다. 기타 서비스는 외부 계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 정보를 제공할 때, 사용자는 이 정보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당사의 허가 없이 사용자 계정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면 안 됩니다.
사용자가 본 EULA에 동의하는 한(그리고 EULA가 해지되지 않는 한—제21항 참조), 당사는 사용자에게 당사 서비스에 액세스하여 이용할 권한을 허가합니다. 사용자가 규칙을 어기거나 동의할 수 없는 경우, 당사자는 사용자의 플레이를 허가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의 시스템과 장치가 게임을 위한 최소 요건을 충족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간질을 앓고 있는 경우,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당사는 당사의 모든 플레이어와 사용자들이 당사 서비스를 이용하고 당사 게임을 플레이할 때 안전함과 환영받는 느낌을 갖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누구나 동일한 규칙에 따라 플레이하기를 희망합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부정행위를 하지 않고, 난폭하거나, 방해하거나, 존중하지 않거나, 불공정한 태도를 보이지 않고, 당사 서비스를 목적대로 이용하는 경우, 사용자는 별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행동에 대해 확신하려면 본 EULA 조항을 빠짐 없이 주의 깊게 읽어 보십시오.
사용자는 해당할 경우, 당사가 정한 바에 따라, 서비스에 관해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지 않는다는 데 동의합니다.
이러한 규칙을 하나라도 위반하는 다른 사용자와 마주치게 될 경우, 해당 게임 또는 서비스 부분(해당할 경우)에 있는 “Report Abuse” 기능을 이용하여 당사에 이러한 행위를 신고하거나, abuse@proximabeta.com으로 당사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당사 콘텐츠와 게임을 포함한 당사 서비스는 당사 또는 당사의 라이선스 실시권 허가자 소유입니다. 당사 서비스는 사용자가 사용자 소유의 사진 또는 그 밖의 콘텐츠를 업로드, 게시 및 저장하는 것을 허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 콘텐츠에 대한 소유권을 계속 유지하며, 당사는 그에 대한 라이선스를 보유합니다.
당사와 당사의 계열사 및 라이선스 실시권 허가자는 서비스에 대한 모든 타이틀, 소유권 및 지적재산권을 소유합니다. 사용자는 서비스에 통합되어 있거나 서비스에 수반되는 일체의 저작권, 등록상표, 서비스 상표 또는 그 밖의 재산권 고지를 제거, 변경 또는 가리지 않는 데 동의합니다. 사용자는 사용자에게 서비스 또는 일체의 게임 또는 그 콘텐츠에 대한 어떤 소유권 이권도 없음을 이해하며 이에 동의합니다. 서비스(그리고 특히 당사 게임)에는 한 명의 사용자에게 다른 사용자에 비해 공정하지 않은 특전을 허가하는 것을 방지하도록 설계된 내장형 메커니즘이 있을 수 있습니다(이런 행위는 “부정행위”이며 해당 소프트웨어는 “부정행위 감지 소프트웨어”임). 당사는 당사의 단독 재량에 따라 필요할 경우 당사 부정행위 감지 소프트웨어를 정기적으로 추가하거나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당사 개인정보 취급방침 및 관련법에 따라, 서비스 및/또는 부정행위 감지 소프트웨어는 사용자의 게임 계정, 게임플레이, 그리고 부정행위와 관련된 무허가 프로그램 또는 프로세스에 관한 세부정보를 수집 및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단독 재량으로 사용자가 부정행위를 하고 있다고 결론을 내릴 경우, 사용자는 당사가 본 EULA 해지 및 사용자의 당사 서비스 액세스를 중단하는 것을 포함하여 본 EULA에 따른 당사의 권리 일부 또는 전부를 행사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하나의 게임 또는 서비스에서 부정행위를 할 경우, 당사는 사용자가 당사의 모든 게임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당사는 서비스 액세스 또는 이용을 모니터링하거나 어떤 콘텐츠도 검토 또는 편집할 의무는 없지만 서비스 운영 및 게시 목적으로, 그리고 본 EULA를 필히 준수하고, 당사가 판단하기에 위협 받고 있는 사람의 건강이나 안전을 보호하고, 당사의 법적 권리 및 구제를 보호하고, 범죄 또는 공격적 행동을 신고하고, 관련법을 준수하기 위해 이와 같이 모니터링하거나 검토 또는 편집할 권리가 있습니다. 당사는 언제든지, 고지하지 않고, 일체의 콘텐츠를 제거하거나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래야 할 의무는 없음). 당사는 본 EULA 위반 또는 당사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는 행위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래야 할 의무는 없음).
당사는 사용자에게 당사 게임 내에서 일부 멋진 기능을 제공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이 기능에 대한 대가를 지불해야 합니다. 당사가 사용자에게 결제방법을 부과하려면 특별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 기능은 당사의 소유입니다.
관련법에 따라, (i) 모든 게임, 가상 상품 및 게임 통화는 계속해서 당사의 재산이며, 어떤 금전적 가치도 갖지 않고 상환 또는 환불할 수 없으며, 결함이 있거나, 사용이 불가하거나, 당사가 제공하는 사양에 따라 기능하지 않는 경우가 아닌 한,일체의 “실제” 통화 또는 일체의 금전적 가치가 있는 것에 대한 그 밖의 모든 대안적 구제 자격이 없습니다. (ii) 당사는 언제든지, 사용자에게 고지하지 않고, 본 EULA에 따라 이러한 게임,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에 대한 사용자의 라이선스를 취소할 수 있으며,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iii) 게임,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를 구매하거나 사용함으로써, 사용자는 본 계약에 따라 사용자가 해당 게임,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 구매 시 체결한 계약을 철회해야 할 수 있는 일체의 법적 권리를 포기하며 사용자는 따라서 해당 게임,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와 관련된 환불(또는 대체 구제)을 받을 자격이 없다는 데 동의합니다. 관련법에서 사용자가 이와 같이 철회할 권리를 포기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경우, 사용자는 본 계약에 따라 이러한 포기 권리는 관련법에서 허용하는 경우, 사용자의 게임,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가 구매 및 인도되는 즉시 만료된다는 데 동의합니다.
때때로 당사는 당사 서비스 중 하나의 베타 버전(“베타”)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명칭이 가리키는 바와 같이, 베타는 상업적으로 출시되는 버전이 아니며, 적절하게 작동할 것이라는 보장도 없고, 사용자 시스템의 다른 부분이 적절하게 작동하지 못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제6항에서 사용자에게 허가한 라이선스가 베타까지 연장되려면(즉, 사용자가 베타를 사용할 권한을 가지려면), 사용자는 본 EULA의 나머지 조항 외에 추가로 다음 조항에도 동의해야 합니다.
게임이 앱스토어를 통해 사용자에게 제공되거나, 사용자가 콘솔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우, 추가 조항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게임이 (모바일 장치 또는 콘솔에서) 앱스토어를 통해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경우, 사용자는 해당 게임에 관한 부속서 B-1의 조항을 인정하고 이 조항에 동의합니다.
추가 조항은 사용자가 콘솔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에 적용된다는 점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PlayStation, PlayStation 2, PlayStation 3, PlayStation 4, PlayStation 5, PlayStation Portable(PSP), PlayStation Vita(PS Vita) 및 PlayStation Vita TV(PS Vita TV)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독점 PlayStation 시스템, 그리고 모든 경로와 각각의 서버 에뮬레이션(각각 “Sony 시스템”)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에는 별첨 B-2의 추가 조항도 참조하십시오.
· Xbox 콘솔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별첨 B-3의 추가 조항도 참조하십시오.
· Nintendo 콘솔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별첨 B-4의 추가 조항도 참조하십시오.
저희는 좋든 나쁘든 사용자의 피드백을 듣고자 합니다. 피드백은 당사가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당사에 피드백을 제공할 경우, 당사는 당사가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자에게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자유롭게 사용해야 합니다.
당사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피드백, 의견 및 제안(“피드백”)을 환영합니다. 사용자는 help@alchemystars.kr (으)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서비스 기능(있을 경우)을 통해 피드백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당사에 피드백을 제공할 경우, 당사자는 본 계약에 따라 당사에 어떤 목적으로든, 어떤 국가에서든, 일체의 모든 지적재산권에 따라 사용자가 소유하거나 피드백 사용, 복사, 수정, 그 파생 저작물 생성, 그 사본 배포, 공개 공연, 공개 전시를 통제하거나 달리 피드백을 사용할 비독점, 양도 가능, 전세계 대상, 영구적, 취소 불능, 지불 완료, 로열티 없는 라이선스 및 2차 라이선스 허가 권리 등의 라이선스를 허가합니다. 이 라이선스는 당사가 1년의 기간 내에 이 라이선스에 따른 당사의 권리를 행사하지 않는 경우에도 소멸되거나 만료되지 않습니다. 사용자에게 관련법에 따라 당사에 라이선스를 허가할 수 없는 피드백에 대한 권리(인격권 및 기타 개인권 등)가 있는 경우, 사용자는 본 계약에 따라 이러한 권리를 포기하고 이러한 권리를 주장하지 않기로 하는 데 동의합니다. 사용자는 자유롭게 피드백을 제공하며, 당사는 이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고, 사용자에게는 어떤 식으로든 사용자의 피드백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지 않음을 이해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사용자는 사용자가 당사에 제공하는 일체의 피드백에 대해 당사자가 당사 및 그 밖의 관련 당사자들에게 지적재산권 또는 퍼블리시티권 또는 개인정보 보호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위에서 기술한 권리를 허가하기에 충분한 권리가 있음을 진술하고 보증합니다.
이러한 피드백을 게시할 때, 사용자는 사용자의 피드백이 본 EULA를 준수한 것이며 사용자는 외설적이거나 공격적인 용어를 사용하거나 명예훼손적이거나, 난폭하거나, 혐오스럽거나, 누군가의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다른 사용자들에게 유해하거나, 관련법을 위반하거나, 또는 그러할 가능성이 있는 자료를 제출하지 않을 것임을 보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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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업데이트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될 때마다 언제든지 본 EULA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래야 하는 것은 아님). 관련법에 따라, 당사가 이와 같이 업데이트할 경우, 사용자가 다음에 서비스에 액세스할 때 또는 업데이트된 EULA를 달리 사용자에게 전달할 때 사용자에게 업데이트된 EULA에 동의하라는 안내문이 표시됩니다.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려면 사용자는 반드시 이 업데이트에 동의해야 합니다.
당사는 사용자가 계속해서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반드시 설치해야 하는 서비스 패치, 업데이트, 또는 업그레이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사용자에게 고지하지 않고 원격으로 서비스를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본 계약에 따라 당사가 이러한 패치,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를 적용하는 데 동의합니다. 사용자의 장치가 자동 업데이트를 방지할 수 있는 경우, 사용자는 사용자가 직접 사용자 장치에서 수동으로 서비스를 업데이트할 때까지 서비스에 액세스하지 못 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언제든지 서비스의 일체의 측면을 수정, 일시 정지, 중단, 대체, 교체, 또는 그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관련법에 따라, 사용자는 일체의 캐릭터 데이터, 게임 진행, 게임 사용자 정의 또는 사용자의 특정 게임 또는 서비스에 고유한 기타 요소 사용에 관한 그 밖의 데이터는 당사가 패치, 업데이트, 또는 업그레이드를 적용한 후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그 시기와 상관없이, 당사의 고지 없이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것이 중단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사용자는 당사는 서비스와 관련된 일체의 유지보수 또는 지원 의무가 없다는 데 동의합니다.
관련법에 따라, 당사는 언제든지, 어떤 이유로든, 사용자에게 고지하지 않고, 서비스, 게임, 가상 상품, 게임 통화 또는 콘텐츠의 가격을 변경할 수 있으며 그에 대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당사는 서비스에 대해 어떤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법에서 허용하는 최대 한도까지 서비스는 어떤 종류의 보증도 없이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전항의 내용을 제한하지 않고, 회사 당사자들은 상품성, 특정 합목적성, 평온 향유권 및 비침해 보증과 거래 과정에서, 또는 거래 이용을 통해 발생하는 일체의 묵시적 보증을 명시적으로 부인합니다. 회사 당사자들은 서비스가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거나 중단 없이, 안전하게, 또는 오류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보증을 일체 하지 않습니다. 회사 당사자들은 서비스의 품질, 정확성, 적시성, 진실성, 완전성, 또는 신뢰성에 관한 일체의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본 항에서는 분쟁 시 사용자가 당사로부터 보전할 수 있는 책임의 한도를 정합니다.
관련법에서 허용하는 최대 한도까지, 회사 당사자들은 다음 각 호에 대해서는 어떤 식으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일체의 간접적, 우발적, 결과적, 특별적, 처벌적 또는 징벌적 손해배상. 회사 당사자 중 하나의 오류, 불법행위(과실 포함), 무과실 책임, 손해배상, 제조물 책임, 계약 위반, 보증 위반, 또는 기타로 인한 경우 및 해당 회사 당사자가 이러한 손해배상의 가능성에 대해 전달 받은 경우에도 마찬가입니다. 또한, 관련법에서 허용하는 최대 한도까지, 본 EULA 또는 서비스로 인해, 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회사 당사자들의 총 책임은 다음 각 호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A) 이러한 책임이 발생하게 된 원인이 된 사건 발생 직전 육(6) 개월 동안 사용자가 특정 게임 또는 문제의 서비스에 대해 당사에 지급하였거나(지급액이 있는 경우) 또는 지급해야 할 금액, 또는 (B) (A)가 해당되지 않을 경우, 미화 오십 달러($50 USD). 이러한 손해배상 관련 한도 및 예외조항은 일체의 구제가 적절한 보상을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적용되며 사용자와 당사 간 협상의 기본 요소입니다.
앞의 내용에도 불구하고, 일부 국가, 주, 도 또는 그 밖의 관할권에서는 위에서 기술한 특정 보증 예외 또는 책임 한도를 허용하지 않으므로, 위의 조항이 사용자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신, 이러한 관할권에서 전술한 예외 또는 한도는 해당 관할권의 법률에서 허용하는 최대 한도까지 적용됩니다. 또한, 사용자는 사용자의 관할권에서 추가 법적 권리를 가질 수 있으며, 본 EULA의 어떤 조항도 사용자가 서비스 소비자로서 가질 수 있는 권리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사용자의 본 EULA 위반 또는 사용자의 서비스 액세스/이용을 근거로 당사를 제소할 경우, 사용자는 이 소송에서 당사를 방어하거나 당사의 방어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동의합니다.
사용자는 (a) 사용자의 서비스 액세스 또는 이용, 또는 (b) 사용자가 본 EULA를 위반했다는 일체의 주장(사실일 경우)으로 인해, 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청구, 요구, 소송, 손실, 책임, 비용 및 (변호사 보수, 비용, 및 전문가 증인 보수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경비에 대해 회사 당사자들과 그 직원, 임원, 이사, 대리인, 계약업체, 그리고 그 밖의 대리인들을 면책하고(달리 말하자면, 발생한 일체의 모든 손실을 보상하고), 이들의 방어 비용을 지불하고, 이들을 보호하는 데 동의합니다. 사용자는 본 제20항에서 다룬 일체의 사안을 근거로 법원 재판 또는 합의 시 당사가 지급한 일체의 금액 또는 당사가 입은 손실을 당사에 환불하는 데 동의합니다.
당사는 관련법에 따라 당사가 적합하다고 판단할 경우 본 EULA를 해지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당사가 본 EULA를 해지할 수 있는 이유에는 당사가 사용자의 지역에서 게임 제공을 단계적으로 축소하는 경우, 사용자가 본 EULA를 위반하는 경우, 또는 앱스토어가 사용자의 앱스토어 계정을 종료하는 경우가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는 것은 아닙니다.
관련법에 따른 최대 한도까지, (a) 당사가 비슷한 상황에 처한 사용자들에게 전체적으로 게임 제공을 중단하거나, (b) 사용자가 본 EULA(앱스토어 계약(들) 및 본 EULA에 명시된 당사의 다른 정책 포함)의 조항을 하나라도 위반하거나, (c) 해당 앱스토어 소유자가 사용자의 앱스토어 계정을 종료하거나, (d) 당사가 달리 사용자의 서비스 액세스 또는 이용을 일시 정지하거나 수정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판단하거나 당사 단독 재량으로 본 EULA를 해지할 경우 당사는 사용자에게 고지하지 않고, 게임, 가상 상품 및 콘텐츠를 포함한 사용자의 서비스 액세스 또는 이용을 일시 정지, 수정 또는 종료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용자 또한 사용자의 일체의 모든 장치에서 게임을 삭제하여 제거하거나 사용자의 앱스토어 계정을 삭제함으로써 본 EULA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서비스 액세스 및 이용을 일시 정지하거나 수정할 경우, 사용자는 당사가 단독 재량으로 정한 바에 따라 서비스 일부 또는 전체 기능에 액세스하여 사용할 능력을 상실하게 됩니다. 본 EULA 해지 시, 사용자에게 허가된 권리는 자동적으로 종료되며, 사용자는 더 이상 이러한 권리 또는 본 EULA를 행사할 수 없습니다. 관련법에 따라, 당사는 단독 재량으로 이와 같이 해지하기 전에 서비스 액세스 및 이용을 계속할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
관련법에서 요구하는 경우, 본 EULA 해지가 해지 효력을 갖기 위해 법원 결정을 받아야 하거나 해지 전제조건으로 법원 서기가 고지를 송달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관련법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지급금과 수수료는 본 EULA가 해지되었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어떤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8항 (첫 두 문장만 해당), 제13항, 제19항, 제20항, 제22항부터 제26항까지, 및 제21항의 본 문장은 본 EULA 해지 후에도 존속됩니다.
이 섹션은 사용자가 미국에서 서비스에 액세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 중이거나, 구매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사용자는 캘리포니아 주법에 동의합니다. 모든 법정 사건은 캘리포니아 북부지원에서 취급합니다.
미국 거주자—사용자와 당사 간에 분쟁이 있을 경우, 당사는 법원을 통하는 대신 (사용자 거주지에서) 중재를 통해 해결하기로 하는 데 동의합니다. 사용자 또한 당사를 상대로 한 집단소송에 참여하지 않는 데 동의합니다. (본 항은 너무 길기 때문에 각 부분별로 간단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소액 청구 소송을 제기할 수 있거나 당사의 지식재산 침해와 관련이 있는 분쟁은 중재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미국 상사중재협회의 소비자 중재 규칙이 적용됩니다. 중재는 양 당사자가 달리 합의하지 않는 한 사용자 거주지 인근에서 진행합니다.
중재 청문회는 사용자와 당사가 모두 다른 중재지에 합의하지 않는 한, 사용자가 거주하는 국가(또는 행정구)에서 진행합니다. 당사자들은 중재인이 본 중재계약의 해석, 적용, 시행 및 범위에 관한 모든 문제를 결정할 독점적 권한이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사용자의 청구액이 터무니 없거나 미화 일만 달러($10,000)를 초과하지 않는 한, 당사가 중재 신청, 관리 수수료 및 중재인 보수를 부담합니다. 당사는 사용자에게 변호사 보수를 요구하지 않을 것이지만, 사용자가 승소할 경우, 사용자는 당사에 법에서 허용하는 한도까지 변호사 보수 지급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22(d)항을 제외하고, 중재는 금지명령 구제를 요구하는 당사자에 대해, 그리고 해당 구제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한도까지만 금지명령 구제 판결을 내릴 수 있습니다. 모든 공적 금지명령 구제 요구는 반드시 민사법정에 제소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집단소송에 참여하지 않으며 개인 자격으로만 청구를 제기하는 데 동의합니다. 사용자의 분쟁은 다른 사람들의 청구와 병합할 수 없습니다.
법원이 이 조항의 일부를 시행 불가능한 것으로 판결할 경우, 나머지 내용은 계속 적용됩니다.
이 섹션은 사용자가 미국 이외 지역에서 서비스에 액세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 중이거나, 구매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사용자가 미국 이외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 사용자는 싱가포르 법에 동의합니다. 사용자와 당사 간에 분쟁이 있을 경우, 당사는 이 분쟁을 중재를 통해 해결하고, 사용자와 당사가 각자의 비용을 부담하는 데 동의합니다.
사용자는 본 EULA를 다른 사람에게 이전하거나 양도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는 당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법 운용 또는 그 밖의 방식으로 본 EULA를 양도하거나 이전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가 이러한 동의 없이 본 EULA를 양도하거나 이전하려는 시도를 할 경우, 이는 무효입니다. 본 조항의 표제에도 불구하고, 당사는 본 EULA를 제한 없이 자유롭게 양도하거나 이전할 수 있습니다. 전술한 내용에 따라, 본 EULA는 당사자들, 그 승계자들 및 허가된 양수인에게 구속력을 가지며 이들의 이익에 부합해야 합니다.
본 EULA는 사용자와 당사의 전체 계약입니다(약속 외 약속 금지). 공식 버전은 영어입니다. 본 EULA의 일부가 적용되지 않더라도, 나머지 조항은 가능한 한 많은 부분이 계속해서 적용되어야 합니다. 당사가 본 EULA의 일부를 행사하지 않더라도, 당사가 미래에도 행사하지 않거나 당사의 다른 권리를 행사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앱스토어를 제외하고, 사용자 또는 당사를 제외한 어느 누구도 본 EULA를 행사할 수 없습니다.
본 EULA 또는 게임에 대한 질문이 있으시면 지원팀 이메일 주소로 당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별첨 A-1: 러시아 거주자 대상 부칙
당사는 Singapore에 등록된 회사이며, 사무소 등록 소재지는10 Anson Road #21-07, International Plaza, Singapore 079903이며, 회사 등록번호는201632879R.
저작인격권: 본 EULA에 따른 저작인격권 포기 언급은 사용자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당사가 사용자의 이름을 표기하지 않고 사용자 콘텐츠를 사용하고, 해당할 경우, 당사가 합리적이고 합당하다고 간주하는 바에 따라 사용자 콘텐츠를 편집하거나, 수정하거나, 잘라내거나, 주석을 달거나, 삽화를 추가하거나, 기타 일체의 댓글을 다는 것을 허가해야 합니다.
별첨 A-2: 모로코 거주자 대상 부칙
본 EULA에서, “당사”는 Singapore에 등록되었으며, 사무소 등록 소재지는 10 Anson Road #21-07, International Plaza, Singapore 079903이고, 회사 등록번호는 201632879R.
게임 통화, 가상 상품 또는 일체의 구매에 적용되는 수수료, 청구 방식 및 조항의 개정 및 변경: 제9항의 조항에도 불구하고, 게임 통화, 가상 상품 또는 일체의 구매에 적용되는 수수료, 청구 방식 및 조항의 변경은 사용자가 정히 고지를 수령한 후 즉시 효력이 발생하며, 변경사항은 본 EULA에 참조로 통합되어야 합니다. 변경사항 중 사용자가 수락할 수 없는 것이 있을 경우, 사용자는 언제든지 이 변경사항을 거부하고 사용자 게임 계정 사용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게임 통화 및 가상 상품 변경. 제9(c)항에 따라 규정된 고지 포기는 사용자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관련법에서 달리 금지한 바를 제외하고, 그리고 합리적으로 고지하여, 당사는 단독 재량으로, 사용자가 게임 통화 또는 가상 상품에 액세스하거나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일체의 게임 통화 또는 가상 상품을 수정, 대체, 교체, 일시 정지, 취소 또는 제거할 수 있습니다.
법적 대응권: 구매한 게임 통화, 가상 상품, 또는 제1항 및 제9(c)항에 따른 일체의 구매와 관련된 일체의 법적 대으권 포기 언급은 사용자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저작인격권: 본 EULA에 따른 저작인격권 포기 언급은 사용자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당사가 사용자의 이름을 표기하지 않고 사용자 콘텐츠를 사용하고, 해당할 경우, 당사가 합리적이고 합당하다고 간주하는 바에 따라 사용자 콘텐츠를 편집하거나, 수정하거나, 잘라내거나, 주석을 달거나, 삽화를 추가하거나, 기타 일체의 댓글을 다는 것을 허가해야 합니다.
환불: 본 EULA 제10항의 조항에도 불구하고, 당사는 구매한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 및/또는 그 밖의 모든 구매에 대한 사용자의 라이선스를 합리적 고지 없이 그리고 심각한 부당행위 없이 취소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는 또한 라이선스 수락, 또는 해당할 경우, 각 구매 후 칠(7) 일 이내에 수락을 철회할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가 칠(7) 일 이내에 사용자의 구매에 응할 수 없는 경우, 사용자의 철회 권리 기간은 소비자 보호에 관한 모로코법 31-08에서 규정한 바와 같이 첫 칠(7) 일 간의 철회 기간이 만료된 후 팔(8) 일 간 추가 연장됩니다.
서비스 및 EULA 수정: EULA 제17항의 조항에도 불구하고, 사용자에게 일체의 서비스 및 EULA 수정에 동의하거나 거부하라는 안내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변경사항 중 사용자가 수락할 수 없는 것이 있을 경우, 사용자는 언제든지 이 변경사항을 거부하고 사용자 게임 계정 사용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보증 책임 부인: 구매한 가상 상품 및/또는 구매한 게임 통화에는 제18항의 조항이 적용되어야 합니다. 단, 이러한 구매는 구매 당시에 공지된 특성과 설명을 이행하고 준수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면책: 사용자의 당사 면책 의무 범위는 사용자의 행위, 과오, 또는 중과실로 인해 당사가 직접적으로 입게된 실제 손해로 제한됩니다.
분쟁해결 및 준거법 – 미국 이외 국가: 본 EULA 및 본 EULA의 존재, 효력, 해석, 이행, 위반 또는 해지, 또는 본 EULA, 게임, 또는 서비스로 인해, 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비계약상 의무와 관련된 분쟁을 포함하여 본 EULA, 게임, 또는 서비스로 인해, 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분쟁, 논란, 차이, 또는 주장(“분쟁”이라 통칭)은 모로코 법에 따라 해결해야 합니다.
분쟁이 발생할 경우, 담당 법원은 사용자의 거주지에 대한 관할권이 있는 법원이어야 합니다.
언어: 본 EULA는 아랍어 번역본으로 사용자에게 제공됩니다.
별첨 A-3: 튀니지 거주자 대상 부칙
저작인격권: 본 EULA에 따른 저작인격권 포기 언급은 사용자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당사가 사용자의 이름을 표기하지 않고 사용자 콘텐츠를 사용하고, 해당할 경우, 당사가 합리적이고 합당하다고 간주하는 바에 따라 사용자 콘텐츠를 편집하거나, 수정하거나, 잘라내거나, 주석을 달거나, 삽화를 추가하거나, 기타 일체의 댓글을 다는 것을 허가해야 합니다.
환불: 본 EULA 제10항의 조항에도 불구하고, 당사는 구매한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 및/또는 그 밖의 모든 구매에 대한 사용자의 라이선스를 합리적 고지 없이 그리고 심각한 부당행위 없이 취소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는 또한 라이선스 수락, 또는 해당할 경우, 각 구매 후 십(10) 일 이내에 수락을 철회할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보증 책임 부인: 구매한 가상 상품 및/또는 구매한 게임 통화에는 제18항의 조항이 적용되어야 합니다. 단, 이러한 구매는 구매 당시에 공지된 특성과 설명을 이행하고 준수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별첨 A-4: 호주 거주자 대상 부칙
본 별첨 4의 목적상: “서비스”란 용어는 전체적으로, 그리고 때때로 개별적으로, (a) 당사의 각 게임, 그리고 (b) 컴퓨터, 콘솔 또는 모바일 장치(즉, EULA에 달리 정의된 바와 같이)에 설치 또는 사용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당사가 게임과 함께 제공하거나 게임을 지원하는 웹사이트,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당사가 "서비스"라는 용어를 대문자 없이 사용하는 경우, 이는 본 EULA에 따라 당사가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편익, 특전 또는 기능을 의미합니다. "호주 소비자법"이란 용어는 경쟁 및 소비자법(2010) 별첨 2를 가리킵니다.
저작인격권: 본 EULA에 따른 저작인격권 포기 언급은 사용자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당사가 사용자의 이름을 표기하지 않고 사용자 콘텐츠를 사용하고, 해당할 경우, 당사가 합리적이고 합당하다고 간주하는 바에 따라 사용자 콘텐츠를 편집하거나, 수정하거나, 잘라내거나, 주석을 달거나, 삽화를 추가하거나, 기타 일체의 댓글을 다는 것을 허가해야 합니다.
라이선스 – 소매 구매: 본 EULA 제6항의 조항에도 불구하고, 당사의 코드 또는 키는 호주 소비자법에 따라 제외할 수 없는 보증과 함께 제공됩니다. 호주 소비자법에 따라, 당사가 코드 또는 키 제조업체로 간주되는 경우, 사용자는 사용자가 사용자의 코드나 키를 구매한 제3자보다는 당사에 구제를 요구하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호주 소비자법에 따라 당사에게 부과된 일체의 의무 외에, 당사는 일체의 제3자로부터 구매한 이러한 코드나 키 또는 해당 외환 관리 규정을 침해하여 이루어진 구매에 대해서는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게임 통화 및 가상 상품 변경: 본 EULA 제9항의 조항에도 불구하고, 당사의 서비스와 게임은 호주 소비자법에 따른 보증과 함께 제공되며 이 보증은 배제할 수 없습니다.
환불: 본 EULA 제10항의 조항에도 불구하고, 환불 조항은 호주 소비자법에서 요구하는 범위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관련법을 따라야 합니다. 모든 게임, 가상 상품 및 게임 통화는 당사가 호주 소비자법에 따라 사용자에게 구제를 제공해야 할 의무가 있지 않은 한, 또는 달리 게임, 가상 상품 및 게임 통화가 결함이 있거나, 사용할 수 없거나, 당사가 제공하는 사양에 따라 기능하지 않을 경우가 아닌 한, 상환 또는 환불되지 않으며, 다른 일체의 구제를 위해 “실제” 금전 또는 금전적 가치가 있는 것이 될 자격이 없습니다.
베타 테스팅: 본 EULA 제11항의 조항에도 불구하고, 사용자가 호주 소비자법에 따라 달리 구제를 받을 자격이 있지 않은 한, 당사의 베타 종료와 사용자의 베타 참여는 사용자에게 일체의 보상이나, 콘텐츠와 게임 통화를 포함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 받을 자격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앱스토어에서 게임에 액세스: 본 EULA 제12항의 조항에도 불구하고, 앱스토어를 통해 사용자에게 게임을 제공하는 경우, 본 EULA에는 호주 소비자보호법에 따라 당사에 부과될 수 있는 일체의 의무를 따라야 하며, 이 의무는 제외할 수 없습니다.
보증 책임 부인: 본 EULA 제18항의 조항에도 불구하고, 사용자가 당사로부터 직접 구매한 서비스의 경우, 당사 서비스는 호주 소비자법에 따라 제외할 수 없는 보증과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사용자가 제3자로부터 당사 서비스를 구매했더라도, 호주 소비자법에서 규정한 바와 같이, 사용자가 서비스 제조업체일 경우, 사용자는 당사로부터 구제를 받을 자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사로부터 구매한 제3자 브랜드 제품도 호주 소비자법에 따라 제외할 수 없는 보증과 함께 제공될 수 있습니다.
EULA 제18항의 보증 책임 부인은 호주 소비자법에서 허용하는 한도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법에서 허용하는 한도까지만 적용됩니다.
책임 한도: 본 EULA 제19항의 조항에도 불구하고, 일체의 책임 한도는 배제할 수 없는 보증 및 구제를 규정한 호주 소비자법을 포함한 관련법에서 허용하는 한도까지만 표현됩니다. 소비자 보증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 호주 소비자법에 따라 사용자가 당사로부터 받을 자격이 있는 구제는 당사가 사용자가 구매한 서비스의 공급업체 및/또는 제조업체인지 여부, 그리고 이러한 준수 불이행이 중대한 불이행인지 경미한 불이행인지 여부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당사가 사용자에게 제공된 서비스 공급업체일 경우, 서비스와 관련된 중대한 준수 불이행에 대해, 사용자는 당사와의 서비스 계약을 취소하고, 미사용 부분에 대한 환불, 또는 할인된 가치로 보상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또한 상품 관련 중대한 불이행에 대해 환불 또는 교체를 선택할 자격이 있습니다. 상품 또는 서비스 보증 불이행이 중대한 불이행에 이르지 않을 경우, 사용자는 합리적인 기간 내에 불이행을 시정하도록 지시할 자격이 있습니다. 시정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사용자는 상품에 대해서는 환불을 받고 서비스에 대해서는 계약을 취소하고 이용하지 않은 부분에 대한 환불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상품 또는 서비스 보증 불이행으로 인한 그 밖의 모든 합리적으로 예측 가능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한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해지: 본 EULA 제21항의 조항에도 불구하고, 특정 상황에서 사용자는 호주 소비자법에 따른 구제를 받을 자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분쟁해결 및 준거법 – 미국 이외 국가. 본 EULA 제23항의 조항에도 불구하고, 준거법은 법에서 허용하는 한도까지만 적용하고, 배제할 수 없는 법적 권리가 발생하는 법원에 소송을 제기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습니다.
별첨 A-5: 유럽연합(EU), 영국 및 브라질 거주자 대상 부칙
본 별첨 A-5의 목적상: 사용자가 유럽연합(EU), 영국, 또는 브라질 거주자일 경우, EULA는 사용자 및 Proxima Beta Pte. Limited (Singapore에 등록된 회사이며 사무소 등록 소재지는 10 Anson Road #21-07, International Plaza, Singapore 079903, 회사 등록번호는201632879R) 간의 법적 계약입니다.
(a) 본 EULA의 어떤 내용도 다음 각 호에 대한 당사의 책임을 배제하거나 제한하지 않습니다. (A) 당사의 과실로 인한 사망 또는 신체상해, (B) 사기 또는 사기성 허위진술, 또는 (C) 당사가 당사의 법적 책임을 배제하거나 제한하는 것이 불법일 수 있는 것과 관련된 일체의 사안.
(b) 제19(A)항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당사가 본 EULA를 준수하지 못할 경우, 당사는 본 EULA 위반 또는 당사 과실에 따른 예측 가능한 결과로 사용자가 입게 되는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한 책임이 있으나, 예측할 수 없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이 없습니다. 손실이나 손해가 당사의 위반의 명백한 결과일 경우 또는 본 EULA가 사용자와 당사에 구속력을 갖게 되는 시점에 사용자와 당사가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고려한 경우, 손실이나 손해는 예측할 수 있는 것입니다.
(c) 위의 19(A)항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관련법에서 허용하는 최대 한도까지, 본 EULA 또는 서비스로 인하여 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회사 당사자들의 총 책임은 다음 각 호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A) 사용자가 특정 게임 또는 문제의 서비스에 대해 당사에 지급하였거나(지급액이 있는 경우), 지급해야 할 금액, 또는 (B) (A)가 해당되지 않을 경우, 미화 오십 달러($50 USD).
앞의 내용에도 불구하고, 일부 국가, 주, 도 또는 그 밖의 관할권에서는 위에서 기술한 특정 보증 예외 또는 책임 한도를 허용하지 않으므로, 위의 조항이 사용자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신, 이러한 관할권에서 전술한 예외 또는 한도는 해당 관할권의 법률에서 허용하는 최대 한도까지 적용됩니다. 또한, 사용자는 사용자의 관할권에서 추가 법적 권리를 가질 수 있으며, 본 EULA의 어떤 조항도 사용자가 서비스 소비자로서 가질 수 있는 권리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해지: 본 EULA 제21항의 조항에도 불구하고, 관련법에서 요구하는 바를 제외하고, 당사는, 단독 재량으로, 계약 해지 전에 계속해서 서비스에 액세스하여 사용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사용자의 본 EULA 위반으로 인하여 또는 당사의 합리적 통제 범위를 벗어난 상황으로 인하여 본 EULA를 해지하는 경우, 당사는 사용자에 대해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분쟁 해결: 본 EULA 제23항의 전체 내용을 다음 문구로 교체합니다.
23. 분쟁 해결 및 준거법 – EU, 영국, 또는 브라질: 사용자가 유럽연합, 영국 또는 브라질에서 서비스에 액세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다음 조항이 적용됩니다.
양도 금지: 본 EULA 제24항의 조항에도 불구하고, 당사는 (a) 사용자에게 양도 또는 이전을 고지하고, (b) 사용자가 이러한 양도 또는 이전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본 EULA가 해지된다는 조건 하에, 본 EULA를 제한 없이 자유롭게 양도하거나 이전할 수 있습니다.
가상 상품 및 게임 통화 취소. 본 EULA 제10항의 조항에 따라, 사용자는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 구매를 취소할 법적 권리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본 별첨 부속서 1을 참조하십시오. 사용자가 이러한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를 당사를 통해 직접 구매하는 방식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구매한 경우, 사용자의 취소 권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제3자 조항에 명시되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이러한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를 당사로부터 직접 구매하는 경우에는 다음 조항이 적용됩니다.
면책: 본 EULA 제20항의 전체 내용을 다음 문구로 교체합니다.
20. 의도적으로 누락.
가상 상품 및 게임 통화 취소. 본 EULA 제10항의 조항에 따라, 사용자는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 구매를 취소할 법적 권리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본 별첨 부속서 1을 참조하십시오. 사용자가 이러한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를 당사를 통해 직접 구매하는 방식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구매한 경우, 사용자의 취소 권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제3자 조항에 명시되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이러한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를 당사로부터 직접 구매하는 경우에는 다음 조항이 적용됩니다.
자격 및 등록 사용자가 게임 계정이 도용되고 있음을 증명하기 위하여 관리하지 않는 한, 사용자는 사용자가 알고 있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사용자의 게임 계정에 따라 일어나는 모든 행위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사용자의 게임 계정이 더 이상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되는 경우, 사용자는 반드시 당사 지원팀 이메일 주소로 즉시 당사에 알려야 합니다.
라이선스. 본 EULA 제6(a)항, 제6(b)항, 제9(b)항 및 제13항에서 정의한 라이선스는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하며 지적재산권이 보호되는 기간 동안 허가됩니다.
저작인격권: 본 EULA에 따른 저작인격권 포기 언급은 사용자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면책: 본 EULA 제20항의 전체 내용을 다음 문구로 교체합니다.
20. 의도적으로 누락.
조정: 사용자는 계약에 따라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조정인에게 의뢰할 권리가 있습니다. 프랑스 소비자법 제L 616-1조에 따라, 당사는 사용자에게 다음과 같이 당사가 선정한 중재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FEVAD e-커머스 조정 서비스
60 rue la Boétie
75008 PARIS
mediateurduecommerce@fevad.com
https://www.mediateurfevad.fr/
가상 상품 및 게임 통화 취소. 본 EULA 제10항의 조항에 따라, 사용자는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 구매를 취소할 법적 권리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본 별첨 부속서 1을 참조하십시오. 사용자가 이러한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를 당사를 통해 직접 구매하는 방식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구매한 경우, 사용자의 취소 권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제3자 조항에 명시되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이러한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를 당사로부터 직접 구매하는 경우에는 다음 조항이 적용됩니다.
저작인격권: 본 EULA에 따른 저작인격권 포기 언급은 사용자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책임 한도. 앞의 EULA 제19(a)항을 다음과 같이 개정합니다.
본 EULA의 어떤 조항도 (a) 고의적(‘Vorsatz’)이고 중대한 과실(‘grobe Fahrlässigkeit’)의 경우, (b) 인명피해, 신체적 존엄성/신체 또는 건강 손상의 경우, (c) 독일 제조물책임법(‘Produkthaftungsgesetz’)에 따른, 그리고/또는 (d) 당사가 제공하는 보증에 따른 당사의 책임을 배제하거나 제한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중대한 의무 위반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중대한 의무”란 EULA의 본질을 구성하는 기본 의무로서, 본 EULA의 결론 및 사용자가 의존할 수 있는 이행에 결정적인 것입니다. 당사가 경미한 과실(‘leichte Fahrlässigkeit’)을 통해 중대한 의무를 위반할 경우, 그에 따른 당사의 책임은 위의 EULA 제19(c)항에 따라 제한되어야 합니다.
면책: 본 EULA 제20항의 전체 내용을 다음 문구로 교체합니다.
20. 의도적으로 누락.
EULA 수정. EULA에 명시된 일체의 상반되는 조항에도 불구하고, 당사 수수료, 청구 방식 및 앱 통화, 가상 상품 또는 일체의 구매에 적용되는 당사 조항의 수정, 개정, 보완 또는 조건은 사용자가 어떤 형식으로든 당사로부터 변경을 통보 받은 날로부터 30일 후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저작인격권: 본 EULA에 따른 저작인격권 포기 언급은 사용자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분쟁 해결 – 브라질. 사용자가 브라질에서 서비스에 액세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구매한 경우, 사용자는 본 EULA와 관련된 일체의 소송은 브라질 법에 따라 해결해야 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별첨 A-5 부속서 1: 취소 부칙(유럽연합 및 영국)
취소권:
사용자는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 구매 후 14일 이내에 어떤 이유도 제시하지 않고 구매를 취소할 법적인 권리가 있습니다.
취소 기간은 사용자 또는 사용자가 지정한 제3자가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를 소유한 날로부터 14일입니다.
사용자의 취소권을 행사하려면, 사용자는 반드시에 알려야 하며, 이때 본 EULA에 따른 사용자의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 구매 취소 결정을 분명하게 명시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아래의 표준 취소양식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필수는 아닙니다 또는, 계약 취소 결정을 기재한 다른 명확한 입장문을 이용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 구매는 사용자가 취소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통보서를 보낸 경우, 취소 기간 이내에 취소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취소 결과:
사용자가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 구매를 취소하는 경우, 당사는 즉시 사용자 계정에서 사용자의 구매와 관련 있는 가상 상품 또는 게임 통화를 삭제하고, 즉시, 그리고 늦어도 당사가 사용자의 취소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당사가 사용자에게서 수령한 모든 대금을 환불해야 합니다. 이 환불은 사용자가 달리 명시적으로 동의하지 않은 한, 원 거래 때 사용자가 사용한 것과 동일한 결제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어떤 경우에도 사용자에게 환불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표준 취소양식
(계약 취소를 희망하는 경우에만 이 양식을 작성하여 반송하십시오)
본인은 이에 본인이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해당 항목 선택, 취소 대상인 가상 상품 및/또는 게임 통화가 어느 것인지 식별할 수 있도록 자세히 설명) 구매를 취소할 것임을 통보합니다.
- 주문 일자(날짜 기입)/수령 일자(날짜 기입)
- 사용자 이름
- 사용자 주소
- 사용자 서명(이 양식을 편지 형식으로 전달하는 경우에만 해당)
별첨 B-1: 앱스토어 조항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할 경우, 본 EULA에 명시된 일체의 상반되는 조항에도 불구하고, 사용자는 다음 각 호를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 게임에 대한 전적인 책임은 앱스토어가 아닌 당사에 있습니다.
· 앱스토어는 게임 유지보수 또는 지원을 제공할 어떤 의무도 없습니다.
· 게임이 보증(있을 경우)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 사용자는 앱스토어에 통보할 수 있으며 앱스토어는 사용자에게 게임 구매 가격(해당할 경우)을 환불하고, 관련법에서 허용하는 최대 한도까지, 앱스토어는 게임에 관련하여 어떤 종류의 다른 보증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일체의 보증 불이행으로 인한 그 밖의 모든 청구, 손실, 책임, 손해배상, 비용 또는 경비는 당사의 독점 책임입니다.
· 앱스토어는 (i) 제조물 책임 청구, (ii) 게임이 일체의 관련 법적 또는 규제 요건을 따르지 않는다는 주장, 그리고 (iii) 소비자 보호법 또는 유사한 법령에 따라 발생하는 청구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게임 또는 사용자의 게임 소유와 사용과 관련하여 사용자가 제기하는 청구 또는 일체의 제3자가 제기하는 청구를 해결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3자가 게임 또는 사용자의 게임 소유와 사용이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한다고 주장하는 경우, 당사는 본 EULA에서 요구하는 한도까지 이러한 지적재산권 침해를 조사하고, 방어하고, 합의하고, 면제할 단독 책임이 있습니다.
· 앱스토어, 및 그 자회사는 본 EULA의 제3자 수익자이며, 사용자가 본 EULA를 수락하면, 앱스토어는 본 EULA의 제3자 수익자로서, 사용자를 상대로 본 EULA를 행사할 권리를 갖게 됩니다.
· 사용자는 (i) 사용자가 미국 정부 제재조치가 적용되는 국가 또는 미국 정부가 테러 지원국으로 지정한 국가에 거주하고 있지 않으며, (ii) 사용자가 미국 정부의 금지 또는 제한 당사자 명단에 등재되어 있지 않음을 진술하고 보증합니다.
· 또한 사용자는 게임을 사용할 때 서비스 계약 또는 유사한 계약의 모든 해당 제3자 조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별첨 B-2: Sony 조항
사용자가 Sony 시스템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SIEA(아래에서 정의) 사용자 또는 SIEE(아래에서 정의) 사용자일 경우, 본 EULA에 규정된 상반되는 조항에도 불구하고, 사용자의 Sony 시스템 상에서의 게임 플레이에 관해서는 다음 조항이 적용됩니다.
사용자가 Sony 시스템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SIEA 사용자 또는 SIEE 사용자일 경우, 본 EULA에 규정된 상반되는 조항에도 불구하고, 사용자의 Sony 시스템 상에서의 게임 플레이에 관해서는 다음 추가 조항 또한 적용됩니다.
사용자가 Sony 시스템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SIEE 사용자일 경우, 본 EULA에 규정된 상반되는 조항에도 불구하고, 사용자의 Sony 시스템 상에서의 게임 플레이에 관해서는 다음 추가 조항 또한 적용됩니다.
별첨 B-3: Xbox 조항
사용자가 Xbox 콘솔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우, 본 EULA에 규정된 상반되는 조항에도 불구하고, 사용자의 Xbox 콘솔 상에서의 게임 플레이에 관해서는 다음 추가 조항 또한 적용됩니다.
명확성을 기하기 위해, 게임에 대한 전적인 책임은 Microsoft가 아니라 당사에 있습니다.
별첨 B-4: Nintendo 조항
사용자가 Nintendo 콘솔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우, 본 EULA에 규정된 상반되는 조항에도 불구하고, 사용자의 Nintendo 콘솔 상에서의 게임 플레이에 관해서는 다음 추가 조항 또한 적용됩니다.
명확성을 기하기 위해, 게임에 대한 전적인 책임은 Nintendo가 아니라 당사에 있습니다.
별첨 C-1: 스트리밍 정책
소개.
당사는 사용자가 당사 게임을 즐기고, 사용자가 당사 게임의 이미지, 동영상, 음향효과, 인게임 음악 또는 그 밖의 자산(“콘텐츠”)을 이용하여 다른 사람들과 게임 경험을 공유하는 라이브 또는 녹화된 게임 플레이 동영상(“동영상”) 제작에 대한 사용자의 관심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당사의 허가 없이 당사 콘텐츠를 사용하는 것은 불법이며 당사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입니다. 본 정책은 사용자에게 사용자가 사용자의 동영상에서 대중들과 함께 사용자의 당사 콘텐츠 경험을 공유하도록 당사가 사용자에게 허가하는 제한적 권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본 스트리밍 정책에서 명시적으로 언급한 바를 제외하고, 사용자가 동영상에서 당사 콘텐츠를 사용하는 것은 비상업적인 목적으로 제한되어야 합니다.
본 스트리밍 정책에 따라 당사가 명시적으로 언급하는 바를 제외하고, 사용자는 비상업적인 목적으로만 사용자의 동영상에 당사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용자는 먼저 당사의 서면 허가를 받지 않고 당사 콘텐츠를 활용하는 일체의 회사나 타인에게 수수료 또는 다른 형태의 보상을 받거나 다른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자의 동영상에 대한 라이선스를 허가할 수 없습니다. 참고로 당사는 상업적 목적으로 당사가 소유한 동영상을 사용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또한, 당사 콘텐츠를 활용하는 사용자의 동영상에는 반드시 당사 콘텐츠가 당사의 단독 재량으로 교육용 또는 홍보용으로 제작한 것이라는 해설, 게임플레이, 또는 그 충분한 독창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본 정책에 따른 자격을 갖추지 못하는 동영상의 예로는 게임 또는 특정 게임의 사운드트랙에서 잘라낸 화면으로 제작한 클립(잘라낸 장면 또는 사운드 트랙에 대한 설명이 없는)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는 사용자가 본 스트리밍 정책의 다른 부분을 준수한다는 조건 하에 사용자에게 다음 두 가지 방법으로 결제 대금을 수령하는 것을 허가합니다.
· YouTube 또는 Twitch와 같이 사용자의 동영상을 호스팅하는 플랫폼(“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광고를 통해 당사 콘텐츠를 활용하는 사용자 동영상의 수익 창출.
· 플랫폼의 사용자 프로필 또는 동영상 설명란에 게시된 기부 링크를 통한 기부금 수령.
사용자가 사용자 동영상을 배포할 수 있는 방법:
관련 EULA 조항 및 본 스트리밍 정책에 따라, 사용자는 당사 콘텐츠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시청자들이 어떤 종류의 수수료든 지불하지 않고 이 동영상을 시청하는 것이 허용되는 웹사이트에 이러한 동영상을 자유롭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일부 웹사이트에서 유료 서비스를 제안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동영상을 호스팅하는 웹사이트가 시청자들이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무료 방법을 제공한다는 조건 하에, 사용자는 해당 웹사이트에 동영상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당사 콘텐츠를 활용하는 사용자 동영상에 포함시킬 수 없는 것:
사용자는 동영상(또한 동영상 근처 또는 동영사아과 동일한 웹페이지에 링크된 다른 곳)에 EULA에 따라 사용자 콘텐츠로 금지되는 일체의 콘텐츠 및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내용을 포함시킬 수 없습니다.
· 당사가 동영상을 제작하였거나 당사가 사용자 또는 사용자를 보증하는 것처럼 암시할 수 있는 모든 것(사용자가 당사와 별도의 서면 또는 기타 계약이 적용되는 보증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한),
· 치팅, 해킹, 부당한 이용, 버그, 또는 이러한 것으로 연결되는 링크를 포함한 제3자 프로그램 관련 정보, 또는
· 관련법을 위반하거나 당사의 품위를 손상시키거나, 당사의 재량으로 당사, 당사 계열사, 당사 제품, 콘텐츠, 또는 브랜드의 가치, 영업권, 또는 평판을 해칠 수 있는 방식으로 당사 콘텐츠 사용.
· 공중 도덕과 윤리를 위반하는 일체의 행동 또는 행위.
등급 – 사용자 동영상은 다음과 같이 적절한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사용자 동영상은 사용자 동영상에서 언급하는 게임의 등급 지침과 일치해야 하며 어떤 경우에도 오락 소프트웨어 등급위원회(“ESRB”)의 “T” 등급 또는 범유럽 게임 정보(“PEGI”) “16” 등급을 위반할 수 있는 콘텐츠를 포함시켜서는 안 됩니다.
공개 – 사용자는 반드시 당사를 당사 콘텐츠의 저작권 소유자로 명시하고 일체의 보증을 부인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사용자가 제공하는, 당사 콘텐츠를 이용하는 모든 동영상에 반드시 다음과 같은 분명한 책임부인 문구를 (동영상 시작 부분, 또는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동영상 가까이에 알아보기 쉬운 글꼴로) 포함시켜야 합니다
· 등록상표 및 저작권 및 기타 일체의 지적재산권 고지를 포함하여 여기에서 제공되는 콘텐츠 부분은 Proxima Beta Pte. Ltd(“PBP”)의 소유이며 이 콘텐츠에 대한 모든 권리는 PBP가 보유합니다. 이 콘텐츠는 PBP의 공식 콘텐츠가 아니며 PBP가 보증하거나 승인하는 것이 아닙니다.
일부 중요한 추가 정보:
당사의 단독 판단에 따라, 당사는 사업상 또는 그 밖의 이유로 사용자에게 고지하거나 사용자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고 사용자가 당사의 콘텐츠를 이용한 동영상을 호스팅하거나, 배포하거나, 달리 제공할 수 있는 권리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이러한 동영상에 대한 이러한 권리 종료와 관련하여 사용자 또는 관련 웹사이트 또는 플랫폼에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래야 할 의무는 없음).